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겨울 인사말 문구 겨울 이미지 바탕화면

반응형

겨울 인사말 문구 겨울 이미지 바탕화면입니다. 겨울 이미지 일러스트 사진, 겨울 배경화면 바탕화면 이미지를 함께 준비했습니다. 겨울 이미지 바탕화면 무료 다운로드는 글의 가장 아래에 압축파일로 첨부하였습니다.


첨부파일은 겨울 이미지 바탕화면 고화질이라서 컴퓨터 배경 바탕화면으로 이용할 수 있고 사이즈가 커서 본문에는 서명이 있는 겨울 이미지 사진이고 첨부파일은 원본 고화질 겨울 이미지 바탕화면입니다. 파일이 첨부된 순서는 보여지는 순서와 같으므로 마음에 드는 겨울 이미지가 몇 번째에 있는지 확인 후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겨울 배경화면 이미지 무료 다운로드

총 겨울 이미지는 47장

글에는 서명이 있지만 첨부파일은 서명 없는 고화질 원본

겨울 이미지 사진은 가로 사진, 세로 사진, 정사각형 사이즈로 분류

마음에 드는 겨울 풍경 이미지 순서를 기억 후 가장 아래에서 무료 다운로드



겨울 배경화면 이미지를 더 첨부하고 싶었지만 사진이 최대 50장까지라서 47장만 첨부했습니다. 이번 겨울 이미지 바탕화면은 일러스트 겨울 그림 예쁜 이미지 위주입니다. 컴퓨터 예쁜 겨울배경화면 이미지라면 가로 사이즈, 카톡 프로필이라면 가로나 정사각형 사이즈를 추천합니다.



겨울 이미지 바탕화면 총 32장


가로로 되어 있는 겨울배경화면 이미지 32장입니다. 마음에 드는 사진을 고른 후 가장 아래에서 가로로 되어 있는 압축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따뜻한 겨울 느낌의 사진도 있고 첫눈 이미지, 눈사람 이미지 등이 있어서 겨울 아침인사 이미지로 활용하셔도 좋습니다.



가로 사이즈의 겨울 이미지 배경도 카톡 프로필로 변경하기 좋습니다. 원본은 겨울 이미지 바탕화면 고화질이므로 무료 다운 받아도 깨지지 않습니다. 쭉 사진을 내려서 보시고 중간에 겨울 인사말 문구도 첨부하였습니다.














겨울 인사말 문구


추운 겨울 인사말

동장군이 기승을 부리는 추운 날씨입니다. 훅하고 밀려드는 찬 바람에 이 겨울은 어떻게 보내야할지 걱정이 앞섭니다. 부디 건강하게 이 겨울 보내시길 바라며 춥지만 그 속에서도 훈훈한 일들이 많이 일어나는 시간 되십시오.


겨울철 인사말

춥다고 집안에만 있으면 안 됩니다. 짬짬이 햇볕을 쬐도록 노력하시고 하루 20 ~ 30분씩이더라도 운동을 통해 동장군의 위세를 이겨내야겠지요. 점점 매서워지는 추위에 가정내 건강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겨울 날씨 인사말

서슬 퍼런 영하의 날씨가 첩첩산중으로 펼쳐져 있습니다. 이제 겨울 시작인데 벌써 손발이 시려오니 이 겨울을 어떻게 날까 궁리를 하게 됩니다. 두꺼운 외투와 목도리, 장갑도 꼭 챙기시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셨으면 합니다. 건강하십시오.


겨울 아침 인사말 모음

눈이 내리는 것은 참 좋았는데 오늘 아침 추운 날씨로 빙판길이 매우 위험해보입니다. 운전 조심하시고 눈길과 빙판길 안전운전 하셔서 무탈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따뜻한 차 한 잔으로 향긋하고 기분 좋은 날 되세요.




















겨울 인사말 문구


겨울 안부 인사말

연말이라 감사의 인사를 드려야할 분들이 많습니다. 아무리 추운 겨울 날씨라해도 그동안 보지 못했던 분들을 볼 수 있는 연말 모임이나 크리스마스를 생각하면 벌써부터 마음이 부풀고 따뜻해지는 것 같습니다. 추위가 매서워지는 이 계절 건강하게 지내고 계신지, 문득 보고 싶습니다.


겨울편지 인사말

폭염이 지나자 알게 모르게 가을이 다가왔고 그 가을이 지나자 또 알게 모르게 추운 겨울이 왔습니다. 춥다고 옷깃을 여며도 그래도 겨울이 있으니 또 봄이 오는 것이겠지요. 봄을 준비하는 마음으로 겨울을 잘 보내야만 다가오는 봄날에 겨울을 보내는 것이 아쉽지 않을 겁니다. 춥다고 웅크리지 말고 봄을 꿈꾸고 준비하는 마음으로 이 겨울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셨으면 합니다.



겨울 비오는날 인사말

겨울 비가 내립니다. 눈이었다면 더 좋았겠지요. 거리에 차가운 겨울비가 내리는 것을 보니 가슴 졸이게 됩니다. 고인 물이 한파로 인해 빙판으로 바뀌면 고생스러울테데 말이지요. 겨울 비는 가을비보다 왠지 더 청승 맞은 것 같습니다. 그래도 너무 가라앉지 마시고 기분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겨울철 인사말 모음

살을 에일듯한 추위와 바람이 그칠 줄 모르고 더 강해지고 있습니다. 평범하고 특별할 것 같은 일상이지만 또 자세히 들여다보면 사람들의 얼굴이 행복해 보이기도 합니다. 스스로를 돌아보고 주변 사람들을 돌아보며 사랑을 전하기 가장 좋은 시기가 겨울이라고 하지요. 올 겨울 달콤한 사랑 많이하는 뜨끈한 계절이 되셨으면 합니다.




겨울 이미지 바탕화면 세로 사이즈 11장



지금부터는 겨울 이미지 세로 크기입니다. 세로로 길쭉한 사진이라면 컴퓨터 겨울 바탕화면으로는 잘 어울리지 않구요 워낙 예쁜 겨울 이미지라서 그냥 다운로드 해서 가지고 있어도 괜찮고 주변에 겨울 인사말 전할 때 한 장씩 보내줘도 훈훈할 것 같습니다.








겨울 인사말 문구


겨울 인사말 이미지

연말이면서 크리스마스가 있는 12월은 왠지 반갑고 설렘이 가득합니다. 뜻하지 않은 우연한 만남이 있을 것만 같아 설렙니다. 한낱 스치는 인연이 아닌 기적처럼 아름다운 만남이 있는 겨울 되셨으면 합니다.


겨울 인사 이미지

시간은 덧없이 흘러 어느새 연말이고 12월이고 겨울입니다. 올해의 마지막을 정리하고 마무리하려고 하니 아쉬운 마음이 가득한 것은 저뿐만이 아니겠지요. 내년 봄이 되면 겨울과 작별하고 산뜻한 봄을 반갑게 맞이하기 위해 춥더라도 매순간 열심히 살아야겠습니다. 건강 챙기는 하루 되십시오.



겨울 안부인사 카톡 겨울인사

오늘 아침은 날씨가 더 쌀쌀한 것 같습니다. 문을 나서니 피부에 와 닿는 냉기에 화들짝 놀라고 겨울은 겨울인가 싶습니다. 추운 것이 질색이더라도 겨울을 즐겨봅니다. 김이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길거리 음식도 먹어보고 말이죠. 그래도 사계절이 뚜렷한 이 나라에 산다는 것을 행복하고 감사하게 여기며 이번 겨울 건강하게 살아보도록 해요.


겨울철 아침인사 이미지

아침에 일어나 세수를 하고 거울을 보니 이렇게 또 한 해가 지났구나, 나이든 모습에 시름이 깊어갑니다. 가는 세월을 붙잡을 수 없으니 그냥 씽긋 웃고 또 살아가야겠지요. 나이들어가는 것 말고 예쁜 풍경만 보면서 고운 생각을 품고 이 겨울을 살아갑니다. 잘 지내고 계신지요?







겨울 이미지 사진 일러스트 정사각형 사이즈 5장


아래는 정사각형 크기의 겨울 이미지입니다. 컴퓨터 겨울 이미지 바탕화면보다는 카톡 프로필이나 문자 전송용으로 좋습니다.


#추운 겨울 인사말 # 겨울철 인사말 #겨울 날씨 인사말 #겨울 아침인사말 모음

#겨울 이미지 바탕화면

#겨울 이미지 사진

#겨울 인사말 문구

#겨울 인사말 문구#겨울 인사말 모음 # 겨울 인사말 이미지

겨울 이미지 가로 (1).zip

겨울 이미지 가로 (1)-2.zip

겨울 이미지 가로 (2).zip

겨울 이미지 가로 (2)-2.zip

겨울 이미지 가로 (3).zip

겨울 이미지 가로 (3)-2.zip

겨울 이미지 가로 (4).zip

겨울 이미지 가로 (4)-2.zip

겨울 이미지 가로 (5).zip

겨울 이미지 가로 (5)-2.zip

겨울 이미지 가로 (6).zip

겨울 이미지 가로 (6)-2.zip

겨울 이미지 가로 (7).zip

겨울 이미지 가로 (7)-2.zip

겨울 이미지 가로 (8).zip

겨울 이미지 가로 (8)-2.zip

겨울 이미지 가로 (9).zip

겨울 이미지 가로 (9)-2.zip

겨울 이미지 가로 (10).zip

겨울 이미지 가로 (10)-2.zip

겨울 이미지 가로 (11).zip

겨울 이미지 가로 (12).zip

겨울 이미지 가로 (13).zip

겨울 이미지 가로 (14).zip

겨울 이미지 가로 (15).zip

겨울 이미지 가로 (16).zip

겨울 이미지 가로 (17).zip

겨울 이미지 가로 (18).zip

겨울 이미지 가로 (19).zip

겨울 이미지 가로 (20).zip

겨울 이미지 가로(21).zip

겨울 이미지 세로 (1).zip

겨울 이미지 세로 (1)-2.zip

겨울 이미지 세로 (2).zip

겨울 이미지 세로 (2)-2.zip

겨울 이미지 세로 (3).zip

겨울 이미지 세로 (3)-2.zip

겨울 이미지 세로 (4).zip

겨울 이미지 세로 (5).zip

겨울 이미지 세로 (7).zip

겨울 이미지 세로 (8).zip

겨울 이미지 세로 (9).zip

겨울 이미지 정사각형 (1).zip

겨울 이미지 정사각형 (2).zip

겨울 이미지 정사각형 (3).zip

겨울 이미지 정사각형 (4).zip

겨울 이미지 정사각형 (5).zip


반응형